품질경영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방침, 목표, 전략
  • 인증서

방침

  • 고객의 Needs를 만족하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

목표

  • 품질사고 예방
  • 고객 신뢰도 향상
  • 입, 출하검사 부적합 감소
  • 팀원 능력 향상

전략

  • 완벽한 1등 품질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항상 앞서간다.
  • 두터운 신뢰를 통한 고객과 서로 Win-Win하는 관계를 형성한다.
  • 구성원 개개인의 능력을 존중하여, 좀 더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여 신바람 나는 팀으로 거듭난다.

핵심요소

아래 대체텍스트를 참조하세요

ISO 인증

ISO 9001
  • ISO 9001 인증서 크게보기 크게보기
  • ISO 9001 인증서 크게보기 크게보기

KOSHA 18001 인증

TS 16949
  • TS 16949 인증서 크게보기 크게보기
  • TS 16949 인증서 크게보기 크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