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brain 소식

세계일류상품선정

2012-12-17

(5977 hits)

당사에서 생산하고 있는 제품 중 "H.F, B.O.E, 구리 식각액, 전해액" 4가지 품목이 2012년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되어 지난 12월 10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지식경제부 차관으로부터 당사 이건주 전무가 지식경제부 장관 명의의 인증서를 수여하였습니다.

 

 지식경제부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선정은 현재일류상품, 차세대일류상품 2가지로 구분되며 당사의 4가지 품목은 현재일류상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현재일류상품이란 '세계시장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에 들고 / 세계시장규모가 연간 5천만불 이상이고 국내시장규모의 2배 이상이거나 / 수출규모가 연간 5백만불 이상"의 요건을 충족할 때 선정되게 됩니다. 당사는 지난 6월 4가지 품목에 대하여 세계일류상품 선정에 신청하였으며 지식경제부,학계,연구소,언론 종사자 등으로 구성된 일류상품발전심의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세계일류상품으로 최종 선정되었습니다.

 

 당사 제품의 세계일류상품 선정은 당사의 우수한 제품 기술력, 공정 능력, 시장 장악력 등을 기반으로 이루어 낸 성과라 할 수 있습니다.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은 세계일류상품임을 나타내는 로고를 부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하여 당사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