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경영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변경점 관리 시스템, 재발방지 시스템, 협력업체 관리 시스템 등을 통하여 완벽한 품질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POLICY

솔브레인 방침

고객의 Needs를 만족하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

GOAL & STRATEGY

솔브레인 목표 및 전략

솔브레인의 목표

  • 품질사고
    예방

  • 고객 신뢰도
    향상

  • 입/출하 검사
    부적합 감소

  • 팀원 능력
    향상

솔브레인의 3가지 전략

  • 01

    완벽한 1등 품질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항상 앞서간다.

  • 02

    두터운 신뢰를 통해 고객과 서로 WIN-WIN하는 관계를 형성한다.

  • 03

    구성원 개개인의 능력을 존중하며, 좀 더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여 신바람나는 팀으로 거듭난다.

CORE ELEMENT

품질경영 핵심요소

  • 완벽한 품질 (1등 품질)

    • 변경점 관리시스템
    • 재발방지 시스템
    • 협력업체 관리 시스템
  • 고객만족 고객 기대 부응

    •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
    • 고객의 기대 부응 (바람직한 제품상 정립)
  • 품질정보관리시스템

    • 품질정보 Network 시스템 관리
    • ISO 인증 시스템 관리
    • SPC 시스템 관리
  • 개선관리

    • Six Sigma 활동
    • 개선제안 활동
  • 지식경영

    • 지식의 흐름과 공유를 통한 업무능력 향상
    • 품질교육프로그램의 강화를 통한신 인재육성
  • ISO 9001 인증

  • IATF 16949 인증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