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brain 소식

솔브레인-협력기업 윤리경영 실천회의 개최

2013-10-29

(7675 hits)




솔브레인- 협력기업 윤리경영 실천회의 개최

 

솔브레인은 지난 2013년 10월 15일과 17일, 경기도 판교에 위치한 솔브레인 중앙연구소 및 충청남도 공주시에 소재하고 있는 솔브레인 공주 공장에서 "솔브레인-협력기업 윤리경영 실천회의"를 개최하였다.

 

금번 윤리경영 실천회의는 솔브레인과 일정 규모 이상의 거래관계에 있는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솔브레인의 윤리경영실천현황을 협력업체에 소개하고 이에 대한 협력업체의 이해 및 협조를 당부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회의는 솔브레인 윤리경영실행위윈회에서 솔브레인의 윤리경영 현황에 대한 소개와 이에 대한 협력업체의 질의응답 등으로 진행되었다,

 

국내의 대표적인 중견 전자재료 업체인 솔브레인은 지난 2006년 윤리헌장 선포를 시작으로 윤리경영 활동을 본격화 하였으며 초기에는 내부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규정 수립 및 교육에 집중하다 2012년 윤리경영팀을 별도로 신설하며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1차적인 활동에서 벗어나 사회공헌 활동 및 이해관계자에 대한 윤리경영 확산으로 그 활동 범위를 넓혀나가고 있다.

 

솔브레인은 회사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기본으로서 윤리경영을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윤리경영에 있어 선도적인 기업이 되고자 사회적인 책임과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