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라이언스경영

솔브레인은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회사'라는 미션을 실현하기 위하여 컴플라이언스 경영을 필수 경영철학으로 인식하고 있으며, CP 체계를 구축하여 실행력 있는 컴플라이언스 경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솔브레인의 모든 임직원은 투명하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사이버신문고는 당사와의 거래에서 당사 임직원의 비윤리적인 행위 및 사내에서의 비윤리적인 임직원의 행위를 제보 및 신고하는 곳으로, 당사 임직원은 물론 외부인도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제보대상
1. 제보 대상은 세 가지 유형으로 구분되며 제보 시 택일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처리절차
  • 등록
    제보 내용이 접수되었습니다.
  • 접수내용 검토
    접수내용 검토제보 내용에 대한 전반적인 검토 및 관련 부서 확인 등이 진행됩니다. 조사 착수가 어렵거나 조사 대상이 아닌 경우 조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조사개시
    제보 내용을 바탕으로 담당 부서에서 조사에 착수합니다. 추가적인 정보가 필요한 경우, 남겨주신 연락처 및 ‘처리결과 확인하기’ 메뉴를 통해 담당자가 문의드릴 수 있으니 제보자께서는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조사완료
    조사는 내부 조사 처리 프로세스에 의거 진행되며 사실 여부 확인 후 조사가 종결됩니다.
  • 처리결과 확인
    조사결과는 남겨주신 연락처 및 ‘처리결과 확인하기’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보 시 주의사항
  • 제보 시 자료가 부정확하거나 사실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조사 착수가 어렵사오니 제보 시에는 육하원칙에 의거 내용을 구체적으로 기재해 주셔야 합니다.
  • 본 제보로 인하여 해당 직원이 불이익을 당할 수도 있사오니, 허위 혹은 과장된 제보 및 악의적인 대상자 비방의 신고는 절대 삼가 바랍니다.
    이에 해당할 경우 내부 조사 프로세스에 의거 조사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근거가 불명확하거나, 구체적이지 않는 익명 제보는 별도 안내 없이 종료 처리될 수 있습니다.
  • 본 신문고는 윤리경영과 관련된 사안에 대한 신문고로서 이와 무관한 내용의 제보 또는 광고성 내용의 글은 처리하지 않으니 삼가 주시길 바랍니다.
  • 등록한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분실 시 별도의 재확인 절차를 제공하지 않음으로 주의하여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포상금 지급 대상인 제보 건에 대해서는 사내규정에 의거하여 포상금이 지급될 수 있습니다.
제보자 보호제도 제보자에 대한 비밀보장, 보복금지 등 신원 보호를 약속드립니다.
  • 회사는 정당한 신고와 관련된 제보자와 제보 내용에 대하여 비밀을 보장하며, 제보자가 신고에 따른 어떠한 차별이나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합니다.
  • 제보 조사 과정에서 사실 확인에 협조하신 분들도 동일한 보호를 받습니다.
  • 신고로 자신의 위반행위가 발견된 경우 그 제보인에 대한 제재에 있어 이를 감경 또는 면제할 수 있습니다.
  • 제보로 인해 차별이나 불이익을 받은 제보자는 솔브레인 인재경영팀, 감사실에 보호조치 및 불이익의 구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담당 부서는 피해가 최소화 되도록 조치를 취할 것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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