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 경영

솔브레인은 고객 신뢰 확보, 임직원 인권 보호, 협력사 상생협력, 사회지역 공헌 등을 통해 지속적인 발전과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서겠습니다.

QUALITY MANAGEMENT POLICY

솔브레인 품질 경영방침

품질 경영방침
고객의 Needs를 만족하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제공
솔브레인 주식회사는 첨단 산업의 핵심 소재를 공급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생산을 위해 우수하고 차별적인 품질과 서비스, 혁신적인 솔루션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1
고객의 요구사항을 철저히 분석하고, 최고의 품질과 납기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노력함으로써, 고객만족 극대화에 힘쓴다.
2
글로벌 및 국내의 기술 및 산업 동향을 주시하고, 최신 품질 관리 기법 도입, 지속적인 R&D와 공정혁실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다.
3
국제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IATF 16949)을 준수하고, 국내/외 법규 및 고객의 요구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한다.
4
표준화된 제조공정 관리와 지속적인 공정 품질개선을 통해 생산성 향상과 품질을 확보한다.
5
협력업체 평가 및 육성 활동을 통한 상생 협력 및 동반 성장에기여한다.

본 방침은 솔브레인 주식회사의 전 사업장 및 솔브레인에 근무하는 전체 임직원과 모든 사업영역에서 협력하는 이해관계자에 적용된다.

솔브레인() 대표이사   박영수
GOAL AND STRATEGY

품질경영 목표 및 전략

솔브레인의 목표

  • 품질사고
    예방

  • 고객만족
    극대화

  • 협력사 품질
    동반성장

  • 글로벌 품질
    경쟁력 확보

솔브레인의 3가지 전략

  • 01

    완벽한 1등 품질을 통해 고객의 기대를 항상 앞서간다.

  • 02

    두터운 신뢰를 통해 고객과 서로 WIN-WIN하는 관계를 형성한다.

  • 03

    구성원 개개인의 역량을 존중하고 성장의 기회를 지속 제공하여, 스마트하고 열정적인 조직문화를 구현합니다.

QUALITY MANAGEMENT OPERATING SYSTEM

품질경영 운영체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