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lbrain 소식

솔브레인, 희망나눔 캠페인 ‘너의 소원은 뭐니? 참여

2012-08-24

(6115 hits)

IT소재 중견기업인 솔브레인(공동 대표이사 정지완조진욱)은 8월 23일 코스닥협회와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코스닥 희망나눔 캠페인 너의 소원은 뭐니?’에 참여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본 협약식에는 솔브레인과 코스닥협회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희망나눔 켐페인은 각종 난치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의 소원을 이뤄줌으로써 난치병 어린이가 용기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솔브레인은 금번 협약 체결 후올해 하반기 중으로 솔브레인 사업장이 위치해 있는 성남시 혹은 공주시 지역의 난치병 어린이를 선정하여 기금 후원 및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한 Wish Day를 진행하게 된다.

 

특히 단순한 기금 후원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난치병 어린이의 희망을 실현시켜 주는 wish day행사에 솔브레인 임직원 희망자로 구성된 봉사단이 직접 참여 할 예정이다.

 

이 날 협약식에서 솔브레인 정지완 대표이사 회장은 회사의 성장에 따라 지역 사회에 당사가 이바지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이 무엇이 있을 지 고민하던 중지역 사회의 희망이라고 할 수 있는 어린이를 위한 희망나눔 캠페인을 접하게 되어 참여하게 되었다앞으로도 일회적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해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